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정보

무료 음원 사이트 NCS(nocopyrightsounds)/유튜브 저작권 무료 음악/ 저작권표시방법

by 골드핑거 2020. 3. 17.

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음원 사이트 2번째 포스팅입니다.

 

 

1. 사운드클라우드에서 NCS (nocopyrightsounds) 사용방법

사운드클라우드는 음악 공유사이트로써 전문가뿐만 아니라 비전문가라도 자신의 음악을 업로드할 수 있고, 사용자들도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트리밍, 유료/무료 다운로드까지 가능한 음악 공유 사이트입니다. 

 

자 그럼 사운드클라우드 내에서 NCS로  접속해서 무료음악을 다운로드해보도록 해요.

 

사운드클라우드 NCS 바로가기 : https://soundcloud.com/nocopyrightsounds

 

 

 

 

무료음악 목록에서 원하시는 음악을 선택하셨다면 하단의 다운로드(DOWNLOAD/STREAM.)를 클릭하거나,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 후 다운로드(DOWNLOAD/STREAM.)합니다.

 

 

다운로드 (DOWNLOAD/STREAM.)를 클릭하시면 새창이 열리며,

FREE DOWNLOAD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음악 출처 표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저작권 표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의 Show more 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저작권 표시 내용을 드레그하여 제작하시는 유튜브 영상 내용부분에 추가합니다.

 

 

 


 

2. 유튜브 NCS 채널에서 사용방법

유튜브에서 NCS 로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음악을 클릭합니다.

 

해당 유튜브 음악 페이지에서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Free Download / Stream 의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새창으로 열립니다. 

하단의 저작권 표시 내용을 반드시 드레그하여 복사한 후 유튜브 영상의 내용부분에 추가합니다.

 

새창이 열리면 FREE DOWNLORD 를 클릭합니다. 다운로드 끝~~~~!

 

 

 


유튜브 외의 사이트에서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NCS 사용 정책에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.~^^

 

NCS 음악 사용 정책 안내 : https://www.ncsmusic.com/usage/

댓글